수시접수프로그램
- 홈
- > 구정참여/공모
- > 수시접수프로그램
10월 진로진학상담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신청기간: 2025. 10. 1.(수) 10:00~모집 완료 시(선착순)
▶ 신청대상: 관내 거주 · 재학 · 졸업 고등학생(수험생) 및 학부모 12팀
▶ 예약절차
▶ 신청결과(선정/대기) 확인방법
- 로그인(회원/비회원) ☞ 마이페이지 ☞ 통합예약 신청현황 ☞ 수시프로그램 신청현황 ☞ "접수상태" 확인
("선정"일 경우 "상담시간 배정 예정", "예비"일 경우 “대기”)
- 선정자에 한하여 문자통보 및 이메일 상담신청서 송부
※ 신청 후 시스템 팝업 메시지(“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는 신청결과와 무관함
▶ 대기자 선정절차: 예약취소 요청 → 대기자 선정 확인문자 발송(접수순) → 지정시간 내 회신 시 상기 예약절차에 따라 예약확정, 지정시간 내 회신이 없을 시 접수취소 및 차순위 대기자 선정
▶ 상담일시: 2025. 10. 28.(화) 18:20~21:55
▶ 상담장소: 강북구청 3층 기획상황실
▶ 상담시간: 1팀당 50분
▶ 상담내용: 성적표(학교생활기록부 등)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개인별 맞춤형 진로진학 상담
▶ 상담교사: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소속 현직교사 3명
▶ 문 의: 교육지원과(☎02-901-2449)
※ 학생 1명당 1개의 아이디로만 신청할 수 있으며, 1인당 상담횟수는 연 2회로 제한됩니다.
- 다수의 아이디로 중복 신청 시 당회 상담신청 취소 및 차후 상담 제한
- 하반기 상시 진로진학상담 일정: 10. 28.(화), 11. 25.(화)
- 정시대비 진로진학상담 일정: 12. 13.(토) <예정> (상담시간 1팀당 40분)
※ 접수 선정자에 한해 상담신청서를 보내드리며, 상담신청서 제출 후 예약확정 시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지정기한 내 상담신청서를 미제출할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예약 취소처리 됩니다.
※ 희망시간대 예약이 마감될 경우 상담시간이 임의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드시 상담신청서 제출 전 “신청취소” 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연락 또는 직접 취소(로그인 - 마이페이지 - 통합예약 신청현황 - 수시프로그램 신청현황 - 상세보기 클릭 후 취소 처리)]
※ 예약확정(상담신청서 제출) 후 상담 불참 시 차후 신청이 제한됩니다.
※ 구청 주차장 이용이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이나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