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 > 미디어 강북
  2. > 보도자료

강북구 개청 30주년 기념 ‘케이비에스(KBS) 열린음악회’ 성황리에 마무리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내용문의
문화관광과 문화정책팀(02-901-6206)
취재문의
홍보담당관 언론팀(02-901-6066~9)
작성일
2025-10-01
조회수
111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강북구 개청 30주년 기념 ‘케이비에스(KBS) 열린음악회성황리에 마무리

 

- 지난 923일 강북구민운동장에서 ‘케이비에스(KBS) 열린음악회열려...85백여 명 관중 운집해 열띤 호응

- 남진·허각·박미경 등 정상급 가수 무대... 구민 화합의 장 열려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지난 923() 강북구민운동장에서 열린 ‘케이비에스(KBS) 열린음악회가 구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개청 30주년과 강북구민의 날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구민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행사 당일 공연 시작 전부터 많은 구민이 공연장을 찾아와 구민운동장 좌석을 가득 채웠고, 현장은 관람객들의 기대감으로 북적였다. 구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85백여 명의 관람객이 운집한 것으로 집계됐다.

 

박소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무대에는 김다현, 조째즈, 리베란테, 허각, 웅산, 킥플립, 박미경, 남진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과 케이비에스(KBS) 관현악단이 출연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관람객들은 환호와 박수로 화답하며 깊어가는 가을밤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경찰, 소방, 강북구, 케이비에스(KBS) 등 유관 기관의 긴밀한 협력 속에서 진행됐다. 교통 및 질서 관리, 응급 지원 등이 체계적으로 이뤄져 많은 인파 속에서도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이번 공연 실황은 오는 1012() 오후 540분 케이비에스(KBS) 1을 통해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이번 열린음악회는 강북구의 서른 번째 생일을 구민과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는 소중한 자리였다오늘 음악회가 구민 여러분께 따뜻한 울림과 감동을 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 관리부서
홍보담당관
전화번호
02-901-6067
최종수정일
2024-07-24

콘텐츠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