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 소통참여
  2. > 구민의견
  3. > 칭찬합니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실천하여 모범이 되는 직원을 격려하고 칭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칭찬합니다와 관련 없는 내용은 글쓴이의 동의 없이 관리자가 임의 삭제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사용자 정보

제안자
김**
공개여부
공개

의견내용

제목
영유아 가정방문 선생님 친창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한 달 전에 아이를 출산한 초보 엄마입니다.

처음 영유아 가정방문 연락을 받았을 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아 방문 여부를 망설였습니다. 그래서 일주일 뒤에 다시 연락을 주실 수 있는지 여쭤봤고, 흔쾌히 동의해주셨습니다.

일주일 뒤 재연락을 받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방문을 요청드렸습니다. 마침 신생아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명쾌하게 답해주셨고, 비슷한 질문을 여러 번 드렸음에도 친절하게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초보 엄마라 모르는 게 많았는데, 덕분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처음에 방문을 거절했다면 크게 후회할 뻔했습니다. 이번 가정방문은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고,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 꼭 필요한 좋은 제도라고 생각합니다.

이유식을 시작할 무렵 다시 방문해주신다고 하셨는데, 그때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가정방문 선생님이 몇 분 계신지는 모르지만, 성함을 알지 못해 대신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9월 17일 저희 집으로 방문해주신 선생님께 꼭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자료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
02-901-6182
최종수정일
2025-02-13

콘텐츠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